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정보

웹툰만화순위 로맨스웹툰추천 이건 꿀잼보장이다!

by 꼼꼼리아 2020. 2. 12.

지하철을 타거나 약속시간에 조금 일찍 도착했을때 잠이 안올때  킬링타임으로 즐겨보는게 웹툰인데요.근데 이거 새로 시작하면 너무너무 재밌어서 밤새 볼때도 많았어요...ㅎㅎ 이게 은근 시간을 많이 잡아먹더라구요. 그래서 웬만하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을만큼만 보는게 좋을것같아요. 내가 시간이 많고 한가하다! 하시면 많은 웹툰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저 같은 경우에는 요일에 맞춰 그 웹툰이 나오는 시간을 기다렸다가 보는것도 은근 삶의 낙이라고 해야하나? 마치 드라마를 기다리는 것 처럼요..

 

아무튼 저는 그래서 웹툰을 즐겨보게 되는것 같아요. 제가 웹툰을 처음 접했을때가 미술하는 학생의 웹툰이였는데.. 그때 컴퓨터실에서 몰래 친구랑 보고 그랬거든요 벌써 그때가 중학생때니까 한참 지났네요. 그렇게 아주 오래전부터 봐왔던거라 이제 제가 좋아하는 그림체 , 장르를 파악해서 메인사진 딱 보자마자 그림체가 저에게 맞는것 부터 보는 거 같아요. 그러고 보면 참.. 제가 좋아하는 웹툰이 거의 한결같아요?ㅎㅎ 그래도 제가 보는 웹툰 대부분이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는 웹툰인 것 같아요

제가 본 수많은 웹툰 중 정말 재밌게 봤던 로맨스웹툰들이 있는데요 저는 스릴러, 학원물 , 판타지 이런 장르의 웹툰도 많이 보는편이지만 이번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르인 로맨스 웹툰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이건 진짜 추천해주고 싶다 하는걸로만 가져왔으니 내용 보시고 흥미가 있다! 하시는 분들은 찾아서 읽어보시길 바랄게요!

제가 뽑은 로맨스 웹툰만화순위 입니다!

1. 여신강림

제가 매번 빠지지 않고 즐겨보는 야옹이 작가님의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님은 그림체 하나하나가 너무 예뻐서 스크롤을 그냥 내리기 아까울때가 많아요. 아니 그림체가 어쩜 이렇게 예쁘지? 극 중 주경,수호,서준의 비주얼이 진짜 더더욱 빛이나는 그림체로 이야기에 푹 빠져서 보게 되더라구요. 솔직히 여신강림 같은 경우에는 그림체 때문에 다시 올렸다가 내렸다가 몇번이고 보는 웹툰이에요.

여자 주인공의 이름은 임주경. 이 예쁜 여자주인공 임주경의 쌩얼이 진짜 지금 모습과는 너무나 다른 못생긴 얼굴인데 뛰어난 화장술로 평범한..아니 조금 더 못생긴 얼굴에서 인스타 인기폭발 여신이 되어서 생활하는 이야기를 담은 내용이에요! 이거 보고 정말 화장의 기술이 이 정도라고? 라는 남자들의 의견이 많았음.. 이 정도로 심한 사람은 잘은 없지만 차이가 있는건 사실이니.. 부정은 못했습니다 

 

여신강림은 극 중 수호파 , 서준파로 나뉘어서 논쟁이 심한데 이야기의 끝이 참 궁금해지는 웹툰이에요 어남호? 어남준? 그런데 뒤로 갈수록 수호의 역할이 줄어들어서 조금 아쉽다는 이야기가 많았어요

 

그리고 웹툰만화순위에 늘 빠지지 않는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님은 임주경과 싱크로율 100프로라는 미모를 가지신 작가님인데 진짜 본인 거울보고 그리신 것 같음. 너무나 예쁜 미모로 화제가 되었죠! 여신강림 같은 경우는 제가 가상캐스팅도 한번 해봤거든요 궁금하신분은 들어가서 보셔용! (지극히 주관적인 캐스팅입니다)

 

https://loveria.tistory.com/11

 

여신강림 가상캐스팅 드라마 캐스팅 누가 어울릴까나?

요즘 제가 즐겨보는 웹툰 중 하나인 여신강림! 요 웹툰이 요즘 꿀잼이라서 자주자주 보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야옹이라는 작가님의 웹툰인데 일단 그림체가 정말정말 예뻐요 말도안되게! 웹툰 스토리도 좋지만..

loveria.tistory.com

 

2. 걸어서 30분

 

로맨스웹툰추천 웹툰만화순위 2위는 걸어서 30분으로 제가 본 만화 중 두 주인공이 가장 순수하다고 생각되는 만화입니다,.

그림을 좋아하는 위성은. 마찬가지로 그림을 좋아하는 지구봉

지구를 맴도는 위성이라는 이야기에 맞게 주인공 이름도 지구봉,위성은이에요

마음이 정말 여리고 착한 성은이는 부탁을 거절할 줄 모르고 친구들의 부탁을 다들어주는 정말정말 착하고 순수한 아이

말수가 적은 구봉이는 마음을 표현할 줄 모르는 서툰 아이지만 너무 잘생기고(?) 또 구봉이 역시 착하고 순수해요 

그래서 이 만화를 읽을때면 뭔가 나까지 깨끗해지는것 같은 기분? 중간중간 방해꾼(?)들도 나오지만 여전히 달달한 썸을 타고 있는 구봉이와 성은이!

 

풋풋한 연애감정을 되살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웹툰입니다

 

3. 우리 오빠는 아이돌

저의 웹툰만화순위 로맨스웹툰추천 3위! 이건 첨에 제목만 보고는 옛날에 그 인터넷 소설의 유치한 그런 뻔한 스토리가 아닐까했는데 제 생각과는 다르게 정말 스토리가 탄탄했던 웹툰 중 하나였어요. 내 최애 아이돌이 임원으로 있는 회사에 들어가는데 생각만해도 참 설레고 짜릿하지 않나요 비주얼 폭팔인 두 남자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이루는 귀여운 여주인공

누구나 한번쯤은 나의 최애 연예인과 만나는 상상을 해볼텐데요 진짜 그런면에서 주인공 다름이는 복받은여자임!!

최애와의 첫만남이 어색해서 살짝의 오해도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귀여운 그림체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흐뭇한 장면들이 많이 나와요 

일단 최애 아이돌과의 삼각관계라는 주제가 너무나 설레고 또 유치할 것 같지만 유치하지 않은 스토리라 로맨스 웹툰 3위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웹툰만화순위 로맨스웹툰추천작들을 쭈욱 나열해봤는데요. 제 주관적인 취향이지만 평이 좋은 작품들이라 괜찮다 싶은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웹툰보고 이 나이먹고 자꾸 설레서 큰일입니다...하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