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복용법 후기

by 꼼꼼리아 2020. 3. 18.

저는  주문한지 5일 이내로 도착해서 지금 일주일째 복용중인데요. 180정이라서 계산해보면 약 3달정도 먹을 수 있어서 넉넉하게 먹을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4인가족이 다 먹다보니까 한달하고 조금 먹을분량?이더라고요. 그래서 추가로 몇개 더 구매했어요. 

 

원료사 꼼꼼히 따져보셨나요?

일단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는 원료사가 믿을만합니다. 아무리 많은 과대 광고라도 정작 들여다보면 그 원료가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이건 알래스크오메가라는 믿을만한 원료사로 IFOS (오메가3를 검증하는 단체)에서 최고점 5스타를 받았습니다. 이는 오메가3의 산패도나 중금속 환경호르몬 방사능등의 연구에서 별5개를 받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통상 순도가 얼마나 되나요? EPA , DHA 그게 뭔가요?

오메가3를 구입하실때 관심있게 봐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순도인데요. EPA와 DHA의 합 그리고 총 캡슐용량을 비교해 순도가 얼마인지를 보아야합니다. 비교해봤을때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는EPA,DHA의 합은 950mg, 총 캡슐용량은 1250mg으로 계산해봤을때 순도 76%로 매우 좋은 편 입니다. 그리고 성분도 꼼꼼히 보셔야하는데 요 제품은 rTG폼으로 글리세롤과 불포화지방산을 붙인 형태로 다른 오메가3에서 사용하는 EE폼보다 흡수력에서 이점이 많습니다.

복용법 , 복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공식적으로 표기된 바로 섭취량은 하루 1~2정 정도를 먹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하루 2알정도로 복용하고 있는데요. 효과를 좀 더 많이 보기위해 3정까지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젤의 크기는 약 2.5cm정도로 큰편이라 부담이 됐는데 다행히 부드러운 젤 형태라 목넘김은 좋았습니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복용법 잘 확인하시고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후기 ,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