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올리브영 재난지원금 사용했어요 (대구 동성로)

by 꼼꼼리아 2020. 5. 19.

대구 시내 올리브영에서 재난지원금 사용했어요


재난지원금 받고 이걸 어디다 써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사용처가 많더라구요. 저는 대구 선불카드로 하나로마트,주유소 등에서 사용했었는데 어느날 동성로에 볼일이 있어 나갔는데 반월당 지하 올리브영에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는거 있죠!

 

오예. 마침 크림도 똑 떨어졌는데 재난지원금으로 사면 되겠다 싶어 얼른 들어가서 평소에 사고 싶었던 크림을 겟했습니다. 

 

 

제가 갔던곳은 대구 반월당 지하에 있던 올리브영이 였는데 올라가보니 동성로 중간에 있는 올리브영도 재난지원금이 사용가능 하더라구요. 전국 단위로는 잘 모르겠는데 대구 시내에서는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 외에도 시내 곳곳에 옷가게 같은 경우에도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했어요. 이거 받으면 그냥 엄마 줘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사용할 곳이 많아서 각각 할당받은 만큼 나눠서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ㅎㅎ

저 불효녀인가요..?

 

그래도 어쩔 수 없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수입이 없어서 근근히 먹고 살고 있습니다..

 

뭔가 재난지원금으로 산건 제 돈이아니라 느껴져서 그런가 평소에 사고싶었던걸 막 지르는 충동이 생길 수 있어요. 저도 탐나는 제품들이 많아서 참는다고 힘들었거든요..

 

혹시나 올리브영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가? 싶으신 분들은 가능한 곳도! 제법 많으니 한번 가보셔서 물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갔던 곳은 다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었던것 보면 아마 올리브영은 거의 사용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