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정보

갤럭시 s10 뒷면 파손 또 깨짐 수리하지 마세요 또 깨져요

by 꼼꼼리아 2020. 7. 6.

갤럭시 s10 뒷편 파손 또 깨짐 수리하지 마세요 또 깨져요


 

얼마전 갤럭시 s10 5g 뒷면 깨짐으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눈물을 머금고 거액의 금액을 주고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했다고 했는데 이번에 또 깨져 버렸습니다. 이번엔 저번처럼 바닥에 폰을 떨어트리지도 않았고 그냥 가방안에 넣어뒀을 뿐인데 부셔졌어요. 도대체 아직도 왜 깨졌는지 의문입니다.

 

저는 투명색 젤리 케이스를 끼운 상태였는데 저번에 한번 깨지고 나서는 케이스를 바꿔야 겠다 생각하고 직원에게 가장 강한 케이스가 뭐냐고 물어봤거든요. 직원분께서 폰은 언제든 다 깨진다. 어떤 케이스를 하든 깨지기 때문에 조심하는 수 수 밖에는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이제 안떨어트리고 조심하면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얼마나 애지중지 했는지 몰라요. 혹시나 청바지 주머니에 떨어지면 깨질까봐 바지주머니가 아니라 일부러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최대한 위험을 줄였구요.

 

 

그런데 웃긴게 그렇게 조심한다고 했는데 가방에서 깨져버렸어요. 뭐 가방이 엄청 커서 폰이 굴러다닐 정도 된다 이거면 백번 양보해서 뭐 다른거에 부딪혀서 그럴 수 있다고 치치만 가방도 쪼그만한 거에다가 뛰지도 않고 얌전히 걸어다녔거든요. 그런데 왜 깨진걸까요? 하 한숨만 나오네요. 생각할수록 폰을 왜 이렇게 약하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이전처럼 그냥 철으로 만들었으면 이렇게 멘탈까지 와사삭 되지는 않았을텐데 말이에요. 

 

저는 이번에 또 8만원 넘게 주고 고치면 또 깨질걸 알기에 이제는 수리 안하려구요. 돈아까워요. 어차피 깨지는데 뭐하러 비싼 돈주고 교체하나요? 혹시나 수리를 하시려면 저처럼 조심해도 또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