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정보

드라마 궁 리메이크 주인공 배우 캐스팅

by 꼼꼼리아 2021. 3. 5.

짝짝짝 일단 박수먼저 치고 가실게요.

 

제가 완전 재밌게 봤던 드라마 궁 리메이크 소식이 날라왔어요. 그 당시에는 초등학생인가 중학생때라 정말 열심히 봤었던 것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대사도 막 오글토글하고 약간은 어색한 연기에 손발이 오그라들지만 또 리메이크를 한다고 하니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네요. 그 당시에는 현대에 사극처럼 한복을 입고 문안인사 드리고 하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연출이 재밌기도 했는데 이번엔 또 그 내용을 어떻게 풀어갈지가 궁금합니다. 

 

 

특히나 그 ost 사랑인가요는 노래 역시 다른 가수들이 리메이크 할 만큼 유명한 곡이기도 하죠. 물론 원곡인 하울 앤 제이의 목소리도 좋지만 새로 녹음한 멜로망스노래도 감미롭고 참 좋아요. 또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그 것도 참 좋아했던 ost 중 하나이죠.

 

 

이번 소식으로 주지훈 윤은혜를 대신한 배우가 누구인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주지운 윤은혜 김정훈 송지효 모두 신인이였는데 각 배우들이 여러 작품을 하면서 꽤나 유명세를 탔었기도 하죠. 특히 송지효는 런닝맨을 만나 사람들에게 그 이름을 알렸구요. 

 

그렇다면 이번에 새로 나오는 '궁'에서는 어떤 배우가 캐스팅 될까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드라마 궁 리메이크 주인공 배우 내맘대로 캐스팅해보기!

 

이신(박보검)

 

 

이신 역할에 박보검을 선택한 이유는 뭔가 사극에 굉장히 어울리는 듯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기도 하고 따뜻할땐 따뜻하고 차가울땐 또 그 차가운 무표정이 이신 역할에 딱인것 같아서 뽑아보았습니다. 무엇보다 가난한 이미지와는 좀 거리가 있는 귀티나는 얼굴을 가지고 있어서 넘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신채경(김소현)

 

솔직히 수지나 김혜윤을 후보에 올렸지만 일단 수지는 고등학생 컨셉으로 가기에는 조금 성숙한 이미지가 있어서 아쉬웠어요. 물론 얼굴은 고등학생 역할을 할만큼 충분히 어리고 예쁘지만 그래도 개연성을 위해 조금이나마 젊은 김소현을 택했습니다. 김혜윤은 어하루에서 발랄한 연기를 너무나 잘 해주어서 채경이 역할에 딱 어울리지 않을까 싶기도 했는데 그림상으로는 김소현&박보검이 더 나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율(송강)

 

원래 잘 알지 못하는 배우였지만 요즘 핫한 배우라 찾아봤는데 눈물 흘릴때의 그 모습에 외로움과 슬픔이 듬뿍 묻어나는게 이율의 이미지랑 딱 어룰리겠다 싶어서 뽑아봤어요. 송강을 뽑으므로써 전체적인 평균외모가 더 업그레이드가 되어버렸네요. 뭔가 기대되는 배우라 뽑아보았습니다.

 

 

민효린(고윤정)

궁 다시 찾아보면서 느꼈던게 이때 송지효씨 진짜 말도 안되게 예뻤네요. 물론 지금도 아름다우시지만 와 이때는 넘사벽. 뭔가 심한 악역이라고 하기에는 그것도 아닌것 같고 발레를 하는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배우를 뽑아보니 고윤희씨가 딱이겠다 싶어서 뽑아보았습니다.

 

이번에 궁 리메이크 주인공 배우가 어떤 분이 캐스팅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때의 그 감성을 다시 느끼게 된다니 매우 설레네요. 혹시나 이 외에도 생각해둔 배우가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