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정보

간떨어지는동거 드라마 가상캐스팅

by 꼼꼼리아 2020. 7. 18.

 

 

 

간떨어지는동거 드라마 가상캐스팅

 

현재 웹툰 간떨어지는동거가 나오기로 확정이 된 상태인데요, 주연배우로는 장기용 그리고 혜리가 나온다고 해요. 제가 워낙 즐겨보고 있는 웹툰 중 하나라 누가 캐스팅 될지 정말 기대가 많았는데 두분이 캐스팅 되었다고 하니 의외기도 하고 뭔가 잘 어울릴 것도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원래 제 마음속에 두었던 분들이 아니라 좀 아쉽기도 한데 그건 일단 제 마음속에 잘 묻어두고 아쉽지만 제가 기대했던 간떨어지는동거 가상캐스팅 포스팅으로 남겨둘까 합니다.

 

 

 

요 웹툰은 2017년에 나와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는 요근래 몰아보기로 한번에 봤는데 보는동안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내용이 신선하기도 하고 뭔가 판타지적이면서도 코믹적이라 제 취향에 딱이였습니다. 모든 이야기는 이 장면이 원인이 되어 시작이 되는데요, 저 때 여주인공의 심경번화가 코믹적으로 그려져서 공감되면서도 다른 여리여리한 여주랑은 달라서 신선했어요. 그렇다면 제가 꼽은 간떨어지는동거 가상캐스팅 시작해 볼까요?

 

 

 

- 신우여 -

 

키가 크고 하얀피부를 가진 어깨깡패남. 연예인인가 싶을 정도로 비현실적인 외모를 가진 900년된 구미호.

이 정도 피지컬이라면 구미호라도 OK...

 

 

 

후보 1 - 이동욱

 

 

큰 키에 어깨깡패 , 하얀피부 , 신비로운 외모 이 삼박자를 다 가진 존재가 바로 배우 이동욱 입니다. 웹툰 보자마자 바로 연상됐던 인물인데요 어르신이라고 불리울만큼 나이는 조금 있지만 외모가 세상 다한 역할이라 이동욱씨가 딱인듯 싶어요.

 

후보2 - 박해진

 

 

 

이동욱씨에 이어 차기 후보로 제일 잘 어울렸던 박해진씨. 이미 치인트에서 유정선배 역할을 잘 보여주신 분인데 여기 신우여 역할으로도 정말 잘 어울릴듯합니다. 뭔가 까만머리와 수트핏이 잘 어울리는 비현실적 외모라 딱 어울리겠다 싶었어요.

 

- 이담 -

아마 사이다 여주라고 하면 이담을 두고 하는 말일듯. 그 정도로 웹툰에 보이는 답답하고 여리하고 착한 주인공이 아니라 속 시원히 할말 다하고 욕도 잘 하는(?) 여주인공 이예요. 때론 단호하기도 하고 철벽이 심한 캐릭터인데 그만큼 또 귀여우면서도 매력있는 주인공이에요.

 

 

 

후보1 - 강지원

 

 

 

강지원 역시 제가 이담이라는 캐릭터를 보자마자 딱 떠오른 인물인데 지난번 방영했던 쌈 마이웨이에서 욕을 아주 찰지고 맛깔나게 연기를 잘 해주셔서 이담 역할에도 딱이다 싶었어요. 당당하면서 할말 다하는 이담과 아주 찰떡 캐스팅 인물이에요.

 

후보2 - 김세정

 

 

 

이담 역할이 워낙 코믹하면서도 욕을 잘하는 인물이라 평소 단아한 여배우들 보다는 좀 더 활발하고 코믹한 역할을 잘 소화해 내는 배우가 더 잘 어울리겠다 싶어서 강지원에 이어 김세정도 잘 어울리겠다 싶었어요. 어르신이라고 부를만한 딱 대학생 느낌나는 배우라 이담 역할에 딱이겠구나 싶더라구요.

 

 

 

- 계선우 -

 

 

평소 양아치끼(?)가 있으면서도 외모는 세상 다 가진 잘나고 훌륭한 캐릭터. 3년 사이에 이 선배를 지나친 여자는 무려 30명으로 많은 여자들을 만나본 의자왕 계선우 입니다. 처음에는 이담을 두고 돈내기를 하는 둥 굉장히 인성이 별로인 선배인데 시간이 갈수록 이담을 진심으로 좋아하게 되는 서브남주예요.

 

후보1 - 서강준

 

 

 

계선우의 첫번째 후보는 바로 서강준 입니다. 대학생활에서 절대 볼 수 없을 비주얼인 선배지만 계선우 역할에는 이만한 비주얼이 붙어줘야 그래도 3년안에 여자들 30명이 따랐을거 같아서요. 딱 이시대에 인기 있을법한 무쌍의 배우라 계선우 역할로 한번 뽑아 봤어요.

 

후보2 - 안효섭

 

 

 

네 다음 계선우 후보는 바로 안효섭씨 입니다. 이미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인데요 뭔가 양...스럽게 능청스러운 연기를 잘 선보일 것 같아 뽑아봤어요. 그리고 비주얼도 대바...ㄱ 할말하않.

 

- 양혜선 (권나라) -

 

 

 

양혜선은 신우여와 같은 구미호 출신이에요. 하지만 이제는 인간으로 바뀌어서 더이상 구미호가 아니라는거.  신우여와 이담 옆에서 은근히 도움을 많이 주는 역할로 똑똑하면서도 도도하고 외모도 넘볼 수 없을 만큼 아주 예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이 캐릭터에는 누가 잘 어울릴까 고민하다가 예쁜 피지컬, 도도, 똑똑에서 바로 배우 권나라씨가 떠올랐어요. 작은 얼굴에 긴 기럭지를 소유한 권나라씨가 가장 잘 어울리지 않나 꼽아봤습니다.

 

 

 

- 도재진 (공명) -

 

 

 

남자친구를 만나면 도재진 같은 남자를 만나라. 이런 말이 댓글에 엄청 많이 나오는데 뭔가 허당끼가 있고 쑥맥인듯 하지만 여자친구에게는 온 정성을 다하는 따뜻한 남자입니다. 술먹고 진상을 자주부려 귀찮기도 하고 한번씩 쥐어박고 싶을때도 있는데 어쨋든 도재진이 낸 사고로 인해 결국 이담이 어르신과 만난거니 뭐 아주 큰 역할을 한 인물이긴해요.  술먹고 꽐라가 되어 진상을 부리더라도 용서가 되고 진심을 다해 사랑해주는 이런 도재진 역할에는 공명이 딱이다 싶어서 꼽아봤습니다. 뭔가 저 똘망똘망한 눈은 진심을 말할것 같거든요.

 

 

이렇게 웹툰 간떨어지는동거 드라마 가상캐스팅을 제 마음대로 해 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시는 분도 있고 아닌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임을 알려드립니다. 혹시나 더 잘 어울리는 배우가 있다! 하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떨어지는동거가 이제 곧 진짜 드라마로 나온다고 하니 혜리와 장기용씨의 연기도 매우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