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정보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진은 누구? 순위 공개합니다 3월13일 기준

by 꼼꼼리아 2020. 3. 13.

미스터트롯이 처음 시작하고 한 회도 빠짐없이 보면서 그 누구도 응원을 안했던적이 없을만큼 모든 참가자에게 애정이 갔습니다. 최근들어 이만큼 열성적으로 봤던게 있나 싶을만큼 새벽까지 눈 부릅뜨며 지켜봤는데요.

드디어 오늘 결승전이 생방송으로 진행되었고 모든 참가자들을 보며 잘하라는 마음으로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진은 과연 누가 될까? 가슴졸이며 끝까지 시청했는데... 마지막에  실시간 국민 투표가 너무나 700만건 이상으로 폭주한 탓에 집계가 늦어지고 결국 최종 우승자는 가리지 못한채 끝이나 버렸습니다.

 

보면서 참 허무하고 허탈했지만 이게 맞겠다 싶었어요. 그렇다고 집계된 결과로만 진을 나누기에는 너무 불공평하니까 그게 최선의 방법인건 알겠는데.. 다음주까지 가는건 좀 너무하잖아.. 다음주에 미스터트롯 토크 콘서트와 함께 결과가 발표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정말 놀라웠던건 순위변화였어요. 1등을 굳건히 지키고 있던 임영웅이 2위였던 이찬원에게 밀려서 2위자리로 가고 2위였던 이찬원이 현재 지금까지 순위로는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직 1200점의 실시간 투표 결과가 남겨져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매우 놀라웠어요. 

미스터트롯 결승전 지금까지의 최종 순위는 바로 이러합니다.

<1라운드, 2라운드 마스터 합산점수 순위>

마스터합산점수로는 1위 이찬원, 2위 임영웅, 3위 영탁, 공동 4위 김희재 정동원, 6위 김호중 7위 장민호 입니다. 1라운드 마스터 점수에서는 영탁이 1위였구요 2라운드 마스터 점수는 이찬원이 1위 그리고 총 마스터 합산점수에서 이찬원이 1위가 되었습니다.


<마스터합산점수 + 대국민 응원투표점수= 총합산점수>

마스터합산점수와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를 합친 중간합산점수 그러니까 지금까지 나온 순위는 대국민 투표에서 1위를 했지만 마스터 합산점수에서 27점이 모자란 임영웅이 2위 , 그리고 이찬원이 17점차로 현재 1위입니다. 그 뒤로 임영웅, 영탁과 정동원 그리고 김호중 김희재 장민호 순인데요. 대국민 생방송 문자투표가 30%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진은 누가 될지는 아직 모르는 상황입니다.

근데 보면서 든 생각이 정말 여기서 김성주씨가 제일 고생한 듯 보였어요. 결과는 안나오고 시간은 때워야되고 중간에 저 좀 살려주세요 라는 말이 정말 진심으로 들리더라구요. 이게 생방송의 묘미 아니겠어요 라는것도 한두번이지 그 짧은 찰나동안 맘고생 심했을듯. 

그리고 미스터트롯 참가자분들도 모두 그럴것 같아요. 발표나면 속시원할거 괜히 한주 더 마음졸이게 생겼으니깐요..어쨋든 얼른 다음주가 빨리와서 결과를 발표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