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정보

앞머리 자를까 말까 앞머리 있고 없고 연예인으로 비교해보자

by 꼼꼼리아 2020. 3. 16.

여성들의 최대 고민거리 중 하나가 바로 앞머리 자를까 말까 입니다. 사실 저도 앞머리 있고 없고 차이가 크다보니까 매년 봄이 올때마다 그 고비가 오는 것 같아요. 특히 제 이마 같은 경우에는 어떻게 보면 이쁘고 어떻게 보면 좀 넓어보여서 앞머리 있고 없고 차이가 좀 많이 크거든요.

솔직히 앞머리 자를까 말까 남자친구에게 물어보면 정말 당황하죠. 저도 몇번 물어봤는데 뭐 기계라도 달아놓은것처럼 대답은 항상 있으나 없으나 난 별차이 못느끼겠는데? 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이게 사실일지 거짓말일지는 모르지만 확실히 남자들은 이런거에 많이 둔하긴 한 것 같아요. 어떤 모습이든 이쁘다 뭐 그게 정답이긴 하지만.

참 그러고보면 은근 답정너인것 같기도.. 근데 여자 본인들은 이쁘다는 말보다는 진짜 이게 왜 이쁜지 왜 안이쁜지를 듣고 싶음... 이런건 남자친구 말고! 그냥 친구에게 물어보는게 훨씬 빠른듯. 여자들이 이런거에 상당히 민감하잖아요 저 같은 경우에도 있고 없고의 분위기가 하늘과 땅차이인것 같아서 매번 고민하는중 입니다. 근데 결국엔 친구 조언 따위 상관없고 자기 하고싶은대로 함.

그래서 이번에는 여러분의 앞머리 자를까 말까 고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연예인들의 앞머리 있고 없고에 따른 분위기 변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과연 이 글을 다 읽고나서 나의 생각은 어떻게 변할것인가. 두둔!

1.아이유 

평소 귀염귀염한 아이유는 솔직히 앞머리 있고 없고가 큰 차이가 없어요. 원래의 귀엽고 털털한 이미지가 강하다보니 앞머리 있고 없고 차이는 크게 없는 듯 합니다. 앞머리가 없어도 이마에 잔머리가 귀엽게 있기 때문에 휑하지 않고 귀여우면서도 예쁜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2. 아이린

이 사진에서 앞머리가 있을때 흑발이여서 모르겠는데 오히려 아이린 같은 경우에는 앞머리가 없는게 더 순둥순둥하고 앞머리가 있는게 좀 더 시크해보이고 성숙해 보였어요. 난 이미지 변신을 확실히 하고 싶다하면 피부가 하얖다는 전제하에 흑발에 앞머리를 해도 큰 변화를 줄 수 있을거에요.

 

3. 박민영

제가 박민영씨를 보면서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던게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김비서역으로 출연했을때 오피스룩에 포니테일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박민영은 앞머리가 있는 사진이 비교적 많이 없었어요. 얼굴이 워낙 갸름하고 예쁘다보니 앞머리가 외모를 가릴정도라서 앞머리 없는게 훨씬 예쁘시더라고요.

 

4.수지 

예쁨의 대명사 수지. 청초하고 깨끗한 외모로 정말 예쁜 여자 연예인 순위에 빠진적이 없는 정말 예쁜 가수 겸 배우인데요. 수지씨는 앞머리가 있을때 얼굴이 더 맑아보이고 말그대로 첫사랑 처럼 풋풋했다면, 앞머리가 없을땐 좀 더 성숙한 여배우 이미지에 가까웠어요. 에피톤 프로젝트 첫사랑 뮤비를 보고 진짜 수지=첫사랑 이 공식이 이해가 가더라고요. 안보신분들은 한번 보시길 바랄게요. 정말 세상 수수하고 예쁜 첫사랑 이미지에 노래도 찰떡입니다.

 앞머리 자를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앞머리 있고 없고 연예인을 봤는데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 꾸욱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