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반야월 세차장 가지말고 가성비 출장세차로 싸고 간편하게 세차 해결

by 꼼꼼리아 2020. 4. 2.

저에게 가장 큰 숙제라고 할 수 있는게 

바로 세차였어요.


원래 비용을 아끼려고 셀프세차를 하려고 했으나 

여자 혼자서는 좀 무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같이 항상 했었는데 

세차할 때 마다 부르기도 미안하기도 하고..

이게 은근 노동이거든요..


또 일이 바빠서 매번 반야월 세차장 가서 하기에는

시간내기도 어렵고 그랬는데 동네친구가 

자주 이용하는 반야월 출장세차가 

 있다고 추천해주더라고요.


제가 부른 곳은 원세차라고 

 차가 더러워도 추가비용을 받지않는다고 해요!

이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곳은 세차 부르면 차에 뭐가 있니없니,

이런 경우 비싼 용액을 써야되니마니 하면서 

이것저것 옵션을 많이 붙여서 금액이 막 뻥튀기 되던데 

여기는 그런점이 없어서 안심하고 부를 수 있었어요!


혹시나 정보 궁금 하신분들을 위해 미리 정보 남길게요



원세차


010-4054-1654 





아래는 세차하기 전의 모습인데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차가 엉망이에요..

저는 실내 실외를 다 의뢰 했는데 

저번에 했던 곳 보다 저렴하고 

추가비용이 없다고 해서 바로 콜했어요



세차 전 (외부)



앞유리도 때가 누적되어서 정말 지저분 했어요 

그동안 그냥 와이퍼로 닦고 다녔는데 

그러다보니 땟국물이 아래로 흘러서 

더 더러워 보이더라고요.




차 천장와 옆면에는 얼룩덜룩

흰 얼룩이 까만차라 그런지 더욱 눈에 띄고 

지저분해 보였어요 

막상 타고 다닐땐 몰랐는데 이걸 어찌 

타고 다녔나 싶을만큼 지저분하네요 쩝



그리고 휠은 제가 별로 크게 

신경을 안썻는데 이것저것 튄 자국들이랑

스크래치들이 정말 보기가 싫었어요

정말 이 먼지들은 곳곳에 자리를 잡고 있네요 



그리고 번호판 밑에도 홈이 있어서 

저 부분이 은근 잘 안지워지는거 있죠 

남자친구랑 둘이 할때 저부분은 

시간도 많이 걸리고 포기했었거든요 


시작하는 동시에 저는

집에 올라가서 밥먹으로 갔는데 

먹고 나오는 사이에 

외부 세차는 모두 끝이났어요 


세차 후 (외부)



와 이게 내 차 맞나 싶을만큼 

엄청 번쩍번쩍 광이 났음!!




부분적으로 살펴봐도

한눈에 깨끗한게 보였어요 

그래도 전 좀 꼼꼼한 편이기에 

이곳저곳 들여다 봤는데 평소 반야월 세차장에서

지워주지 않던 것들을 여기서는 

말끔히 지워주셨어요 


와우.. 역시 노하우와 전문성이 

있는 곳에 맡겨야해!



번호판 아래에 파인 그 부분도 

정말 말끔하게 지워주셨어요!

아무래도 스팀세차다 보니 스팀의 압력이 

저 구석구석 먼지를 날려버리는것 같더라고요.



휠에 눌러붙은 먼지들도 아주 매끈하게 

잘 지워졌어요 




외부세차는 아주아주 만족이였고 

이제 내부 세차 전후를 비교해 볼텐데요,

솔직히 내부에는 부끄러울만큼 청소를 안했던터라

뭔가 죄송하기도 했지만 


너무나 사람좋은 말투로 사장님 왈.. 


더러워야 저희도 세차하고나서 그 상쾌함에 뿌듯하고

고객님이 내신 비용도 안아까우실거니까 

얼마든지 더러워도 된다고 말씀하셨어요 


사장님 마인드가 완전 굿이였어요 



세차 전 (내부)



솔직히 내부 청소는 언제했나 

잘.. 기억이 안날 정도로 오래되어서 

차 안이 정말 더러웠어요 



시트 사이사이에 먼지도 많이 끼여있고 

그렇다보니 세균도 많고 또 눈에 보이지 않지만

바이러스도 득실할 것 같은 기분?


뭔가 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 

내부세차도 요청했는데 하길 정말 잘했다 싶었어요




내부세차 할때는 시간이 좀 남아서 

구경해봤는데 확실히 다른곳이랑

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반야월 출장세차 원세차는

일일이 먼지나 눌러붙은 이물질을 

하나하나 다 제거하세요 


그래서 하고 났을때 얼룩하나 안남고 

완벽하게 세차가 되니까 

재구매율이 많은 것 같아요 



세차 후 (내부)



평소 탈때마다 마음속 깊이 찝찝함이 

있었는데 반짝반짝 거리는 실내를 보고 

제 속이 다 후련해지는것 같더라고요.


진짜 아주아주 오랜만에 이렇게 

깨끗한 내부를 보는 것 같아요 




골치 아픈 것 중 하나가 

시트 사이사이에 낀 먼지들이였는데 

정말 말끔해졌고 시트에 얼룩도 

말끔하게 지워졌어요 



아까 짐으로 가득하고 옆에 있던

모래 얼룩도 말끔하게 사라졌네요 


혹시나 저처럼 반야월 세차장 가기에는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시간, 공간 제약 없는 반야월 출장세차 

원세차 불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세차장보다 가성비도 훌륭하고

추가비용 없이 완벽하게 세차가 되니까 

이용 안할 이유가 없겠더라고요.


쿠폰도 주셔서 저는 여기 무조건 단골하렵니다.


반야월 세차장 안가고 출장세차 

부르길 잘했네요


여러가지 전문 용액들이랑 장비들이 

많아보이던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 싶었어요 

사장님께 이거 블로그 올릴껀데 

찍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흔쾌이 허락해주셔서 올려봅니다.


1. 시간,공간 제약없이 이용가능

2. 추가비용 없는 가성비 세차 

3. 다양한 용액으로 얼룩을 완벽하게 세차

4. 무조건 얼룩하나 없게 만들어야 한다는 

사장님의 GOOD 마인드!!



원세차


010-4054-16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