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갈꿈 해몽 총정리

by 꼼꼼리아 2020. 7. 16.

전갈꿈 해몽 총정리 

 

어젯밤 꿈에 전갈이 나오셨나요? 겉으로 보기에 징그럽고 무섭기까지한 전갈인데 과연 꿈에 나오면 나한테 어떤 일이 일어날까 걱정이 많으시죠. 하지만 전갈은 흉몽일 수도 있지만 돈이 들어오는 길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내가 어떤 상황이냐, 아니면 꿈에서 어떻게 전갈이 나왔는지에 따라 그 풀이는 달라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내가 꾼 꿈은 과연 어떤 암시를 지니고 있는걸까요? 지금부터 꼼꼼히 정보주는 리아가 알려드리겠습니다.

 

 

- 전갈을 보는 꿈

만약 해당 꿈을 꾼 사람이 사업가나 장사를 하고 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장사나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사업가나 자영업자가 아닌 경우에는 해석이 조금 달라지게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가까운 사람들에게 뒷담화를 당해서 이미지가 좋지 않게 되거나 회사를 다니는 경우라면 명예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전갈의 독에 쏘이는 꿈 

이는 본인에게 돈이나 재물 등 금전적인 것이 들어오는 이름바 횡재가 찾아와서 삶이 좀 더 풍요로워 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 전갈을 잡는 꿈 ( 잡은 꿈)

본인이 어떤 실수를 하여 친구나 지인과의 사이에 오해가 생겨 사이가 틀어지거나 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전갈이 죽어있는 걸 본 꿈

이는 내가 하고 있는 장사나 사업이 어려워짐을 뜻하는데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전갈에게 쫓겨 도망다니는 꿈

가정이나 직장 내에서 골치아픈 일이 생겨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전갈이 하나가 아니라 엄청 많은 수가 몰려 있는 꿈

나의 신변을 위협할 수 있는 사람이나 세력을 만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 전갈의 집게에 물리는 꿈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나의 험담을 듣게되고 그로인해 상처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내가 전갈을 죽이는 꿈

만약 내가 꿈에서 전갈을 죽였다면 이는 친구나 부부사이가 틀어져 갈라지게 되는 이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회색 or 검은색 전갈 나온 꿈

꿈에서 회색 전갈이 나왔다면 이는 공격적이였던 마음이 부드러워지고 그로인해 대인관계 역시 부드럽게 좋아져 인기를 얻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검은색 전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신발속에 전갈이 들어가 있는 꿈

내 앞에 작은 위협이 생기지만 스스로 현명하게 잘 대처할 수 있음을 나타내므로 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꿈입니다.

 

- 전갈을 먹는 꿈 

기발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큰 수익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데 이는 돈을 벌기 위한 기본 밑바닥이 튼튼히 잡힐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어떤가요? 전갈꿈은 대부분의 해몽이 그렇듯이 해석에 따라 길몽일 수도 또한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흉몽은 내 생명이 직결되는 그런것보다는 인간관계, 대인관계 등에서 주로 나타나기 때문에 그 점만 유념하시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꿈은 꿈일뿐 너무 의미를 부여하지는 말고 맡으신바 최선을 다하면 좋은 일이 꼭 생길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