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정보

바른연애 길잡이 가상캐스팅 드라마로 나온다면

by 꼼꼼리아 2020. 7. 12.

바른연애길잡이 가상캐스팅 드라마로 나온다면?

 

요즘 잠이 안와서 자꾸 늦게 자게 되네요. 그러다보니 오래된 웹툰을 정주행 중인데 최근 몰아보기로 봤던 것 중 푹 빠져서 본게 있는데 바로 바른연애 길잡이라고 로맨스 만화에요. 처음에 몇화 보다가 내 스타일 아니네 하고 안봤었는데 거의 반년만에 한번 다시 볼까? 하고 봤는데 왜 이걸 이제야 봤나 싶을 정도로 아주 푹빠져서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화요웹툰 중에서도 평점이 높은 만화 중 하나인데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 수상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 마음대로 바른연애길잡이 가상캐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그럽게 봐주세요.

 

1. 정바름 (남지현)

예쁜 똑단발에 큰 눈 그리고 웃는게 예쁜 정바름 역할은 남지현양이 가장 어울릴 것 같아 뽑아봤어요. 사실 신예은,아이유 등의 후보분들도 많았지만 뭔가 사랑스럽고 밝은 역할은 남지현양이 잘 표현할 것 같았습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얼굴형 입모양까지 모두 바름이랑 찰떡인물이에요.

 

2. 나유연(안효섭)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서우진역으로 나온 안효섭님이 유연선배에 찰떡인 듯 해요. 뭔가 시크하면서도 부끄럼 타는 이 역할이 딱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뽑아봤어요. 

 

 

3. 신재현(로운)

재현선배 역할로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멍뭉미를 보여줬던 로운씨를 뽑아봤는데요 다정하면서도 친절하고 웃는게 따듯한 남자 신재현 역할에 딱 어울리겠다 싶었어요. 큰키에 비주얼이 훈훈한 로운이 가장 잘 어울리지 않나 싶어 뽑아봤습니다.

 

 

 

 

4. 아름(박은빈)

사실 아름이가 가장 많은 후보가 있었어요. 딱 볼때 예쁘고 착한 이미지라 후보로 강한나,정혜성 등의 후보가 있었는데 

딱 이 사진 보고 아 아름이다 싶었습니다. 바로 박은빈양인데요 뭔가 앞머리도 찰떡으로 잘 어울렸고 예쁘고 똑 뿌러진 역할을 잘 소화할 것 같아 뽑아봤어요.

 

 

5. 강도은(문가영)

바름이의 짱친 깡도, 강도은의 역할으로는 문가영양을 뽑아봤는데요, 연기력은 이미 탄탄하다고 인정받은 배우고 이런 털털하면서도 고민 상담 잘 해줄것 같은 역할은 문가영이 딱이였어요. 사랑에 상처받고 힘들어하고 그걸 속으로 삭히는 그런 역할을 잘 할 것 같아 뽑아봤습니다.

 


제 마음대로 바른연애 길잡이 가상캐스팅을 해봤는데요, 잘 어울린다 싶으시면 좋아요 꾸욱~ 안어울린다 싶으시면 댓글로 어울리는 연예인을 추천해주세요.

댓글